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LANGUAGE
Filename: libraries/user_agent_parser.php
Line Number: 226
Severity: Notice
Messag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LANGUAGE
Filename: libraries/user_agent_parser.php
Line Number: 226
희망과 행복의 100세 시대를 열어갑니다.
2021년 청주내덕노인복지관 경로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공개입찰 공고 | |||
---|---|---|---|
관리자| 2020-12-01| 조회수 : 547 | |||
『2021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2021년도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입찰건명: 2021년도 청주내덕노인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예정금액 : 금6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예정금액은 2021년 예산액으로 산정, 급식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다. 납품기간: 2021. 01. 01. ~ 2021. 12. 31 (12개월간) 라. 납품품목 :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가금류, 소모품류, 공산품류 등 마. 납품장소 : 청주내덕노인복지관 바.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일반경쟁(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20. 12. 01(화) ~ 12. 15(화), 총 15일간 나. 서류제출 : 2020. 12. 01(화) ~ 12. 15(화), 18:00 까지 다. 제출방법 : 내방접수, 우편접수 ※ 이메일접수 불가, 우편은 12.15(18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라. 접수장소 : 청주내덕노인복지관 1층 사무실(담당자 : 김민관 사회복지사) 마. 서류 심사 진행 후 선정 대상 후보 업체 선정 : 2020. 12. 16(수) 바. 서류통과업체심사방법: 서류 심사를 통과한 업체를 대상으로 현장 방문하여 업체의 냉장, 냉동고의 상태 및 물품 보관상태 점검 후 최공 업체 선정(22일 ~ 23일 방문예정) 사. 심사결과 발표 : 2020. 12. 24(목)(예정) 홈페이지 게시, 선정업체 유선 연락 및 홈페이지 공고 아. 계약체결 : 낙찰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 문의 : 청주내덕노인복지관 사무실 TEL. 043-216-9810(운영지원과 사회복지사 김민관) * 기타사항은 첨부서류 참고 * 첨부서식에 맞춰 서류 제출 요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