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늘벗골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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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저소득 재가노인 식사배달사업 밑반찬 제작 납품업체 공개경쟁입찰 공고
관리자| 2020-11-30| 조회수 : 474

 

2021년 저소득 재가노인 식사배달사업

밑반찬 제작 납품업체 공개경쟁입찰 공고

 

청주내덕노인복지관에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2021년 저소득 재가노인 식사배달사업 밑반찬 제작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개요

1) 입찰개요

입 찰 건 명

2021년 저소득 재가노인 식사배달사업

밑반찬 제작 공개경쟁입찰

품목 및 규격(사양)

아래 내역 참조

입찰 공고기간

2020. 11. 30.() ~ 2020. 12. 14.() 18:00 / 15

1차 서류심사

2020. 12. 15.()

2차 설명회(품평회)

2020. 12. 17.()

최 종 발 표 일

2020. 12. 18.()

계 약 체 결 일

낙찰자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

납 품 기 간

2021. 01. 01. ~ 2021. 12. 31. (매주 수요일)

납 품 장 소

청주내덕노인복지관

예 정 금 액

총합 : 132,600,000(예정액/부가세 포함)

 

2) 품명 및 수량

품 명

규 격

단위

예정수량

기초금액

비고

밑반찬

반찬 6

포장세트

150*52

(특식 4회 포함)

132,600,000

(부가세포함가)

*단가:

-일반: 17,000

-분기별 1개월(3, 6, 9, 12) 식단 첨부

-1차 선정업체에 한해 1회 식단에

따른 샘플 제출

-휴일은 전날 지급(사전 협의)

-1~3개씩 어르신의 사정(입원,

요청) 등에 의해 변경 가능

-4회 특식제공 요청 가능

3) 입찰 및 계약방식

- 청주내덕노인복지관 내부의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밑반찬 납품업체를 선정함.

- 고정계약금액에 대한 식단, 견적서, 서비스계획서(납품계획, 배달용기, 대체식 등) 등 제출된 서류를 통해 1차 입찰평가를 실시하여 2배수 이상의 업체를 선정.

- 1차 입찰평가를 통해 선정된 업체에 관하여 2차 설명회(품평회)를 실시하고 청주내덕노인복지관 심의위원회를 통해 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서비스 등)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단수입찰의 경우 설명회 미실시, 설명회 참석업체는 당일 품평회 음식 및 설명회 자료 준비필요)

- 12차 심사 및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함.

4) 현품 설명

- 밑반찬은 주찬 1종 외 부찬, 김치, 후식 등 총 6찬 이상으로 제공되어야 합니다.

- 제공일이 공휴일일 경우 하루 전 날에 나가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밑반찬 배달 시간은 기관에 09:30까지 도착해야하며 매일 일정해야 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 사업장 및 물류창고 소재지가 청주시에 위치한 사업자

.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 원 이, 1사고당 3억 원 이)

.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탑차)소유 사업자 및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 청주시, 고용노동부 등 정부 기관에서 지정한 사회적 기업, 자활사업단 및 자활공동체

. 조리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 작성 및 영양 관리,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 점검이 가능한 업체(복지관 사업담당 관리감독 파견 포함)

. 식품취급 종사자 전원의 건강진단 결과(보건증 보유) 결격사유가 없는 사업자

. 대금결재 방법이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 어르신을 고려한 건강식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3. 입찰서류 제출

. 입찰공고 : 2020. 11. 30.() ~ 2020. 12. 14.() / 14일간

. 제출방법 : 내방접수, 우편접수

전자 우편 접수 불가, 우편은 2020. 12. 14.(18:00)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서류 제출 후 접수여부를 전화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확인 시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의 책임소재는 신청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처: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충청대로62번길 1-18 청주내덕노인복지관 지역복지과

- 전화: 043) 216-9810

. 담당자 : 지역복지과 정상혁 사회복지사

. 설명회 및 품평회 : 2020. 12. 17.() 15(예정)

* 정해진 일시에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을 시 참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 단수입찰의 경우 설명회 및 품평회 미실시

 

4.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서식 1)

. 업체 기초조사표 1(서식 2)

. 입찰결과 이행각서(서식 4),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각1(서식 5)

. 납품거래실적현황 1(서식 6)

.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개인), 사용인감계 각 1(서식 3)

.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 사업자등록증, 영업허가증 사본 1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보험관련 서류(영업배상/음식물배상책임보험증권 등) 사본 1

. 냉동, 냉장차량, 탑차 보유현황, 차량사진(, , 측면, 탑차내부)

(차량등록증 사본 첨부)

.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 여부 (전문 업체의 소독필증 사 본 첨부)

. 식품취급자, 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 여부 (건강진단서 사본 첨부)

. HACCP 인증서 사본 1(해당업체).

.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분기별 1개월 식단표 각 1(업체의 자유양식)

 

5. 제안서의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 될 때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된다.(입증을 위한 관련 자료는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 제안서의 각 사항에 대하여 평가시점에서 완료된 것만을 대상으로 하며, “가능할 것이다”, “고려하고 있다”, “생각한다등 과 같은 표현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

.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한다.

. 본 복지관의 제안요청 내용은 본 사업수행을 위하여 최소사항을 제시한 것으로 제시한 내 용에 대한 사항이 누락되어서는 안 되, 제안사항이 없는 경우 제안내용 없음으로 표기한 다.

. 지적재산권 및 소유권 보호를 위하여 본 사업수행으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성과물은 본 복 .지관 소유로 귀속한다.

 

6. 제안서의 서명 및 효력

. 제안서에는 대표자 인감 날인 후 밀봉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 이외의 의사표시는 인정하지 않는다.

7. 선정방법 및 기준

청주내덕노인복지관에서는 납품업체 선정 심사 표를 기준으로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업체 중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최고 점수 획득업체를 결정하여 납품업체를 선정함.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한다.

 

10. 기타사항

. 입찰 참가업체는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류 등록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

. 견적품 목록에 공산품공급단가는 입찰 견적가격에 의거하여 6개월 간 제시한 금액으로 납품하여야 한다. (, 천재지변이나 기후변화로 인한 원자재비 급등으로 인하여 공급가가 변동 될 경우,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공문으로 제출함.)

. 모든 서류의 사본은 원본대조필 해야 한다.

. 입찰에 참가 낙찰되어 납품계약을 체결할 경우 계약 시 선급금은 지급치 아니하며 납품 후 1개월 내로 납품 대금을 지급함을 원칙으로 한다.

. 납품업체 결정사항은 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별도 통지하지 않는다.

. 평가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11. 입찰관련 서식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2> 업체기초조사표

<서식3> 사용인감계

<서식4> 입찰결과 이행각서

<서식5>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서식6> 납품거래실적현황